A/S 접수 방법 및 비용 변경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07-12 14:58 조회2,27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디자인벤처스 입니다.
본사 A/S와 관련 하여 변경된 내용 안내드립니다.
- 무상 A/S
1) 기본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으신 날짜에서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는 무상 처리됩니다.
단, 고객과실 자연재해로 인해 제품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별도의 수리비와 출장비가 부가되며
제품 교체시 해당 부품 가격을 추가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유상 A/S
1) 무상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22,000원의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수리비, 부품교체비 별도 부가)
2) 제품 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경우는 유상처리됩니다.
- A/S 접수 방법
1) A/S 접수는 유선접수만 가능하며 본사 02-3444-3382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운영시간 : 오전 9시 ~ 12시 / 오후 1시 ~ 6시 (평일)
점심시간 : 오전 12시 ~ 오후 1시
(토,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